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어서와' 김명수x신예은, 힐링 가득 메인포스터 공개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2020-03-02 11:27 송고
KBS 2TV '어서와' 포스터 © 뉴스1
KBS 2TV '어서와' 포스터 © 뉴스1
KBS 2TV '어서와' 포스터 © 뉴스1
KBS 2TV '어서와' 포스터 © 뉴스1
'어서와' 김명수 신예은이 따스한 봄볕 아래에서 힐링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어서와'(극본 주화미 /연출 지병현) 측은 2일 김명수 신예은의 모습을 담은 메인 포스터 2종을 2일 외부에 선보였다. '어서와'는 남자로 변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여자의 미묘한 반려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김명수 신예은이 따사롭게 비치는 햇살을 받으면서 천천히 숨을 고르고 있는 의미심장한 장면이 담겼다. 무릎을 살짝 맞대고 함께 누운 두 사람, 김명수의 달콤한 눈빛과 신예은의 은은한 미소가 어우러져 한 편의 동화 같은 순간이 펼쳐지고 있다.

이어진 포스터에는 김명수 신예은이 한 권의 만화책을 같이 나눠 보며 소곤거리고 있는 투 샷이 그려졌다. 김명수는 신예은의 웃음 섞인 속닥거림에 귀 기울이며 기분 좋은 표정을 지었고, 신예은은 편안하게 누운 채로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하고 있다.

제작진은 "아련하게 지나온 청춘, 혹은 지금의 청춘을 떠올리게 만드는 '어서와'가 됐으면 하는 바람으로 작업하고 있다"라며 "어딘가에 묻어두었던 행복을 발견하게 만드는 힐링 드라마 '어서와'가 곧, 봄과 함께 안방극장으로 찾아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어서와'는 3월25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taehy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