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BBQ, 대구·경북지역 패밀리 긴급 지원 나서…"KF94 마스크 전달"

(서울=뉴스1) 신건웅 기자 | 2020-02-27 12:47 송고
제너시스 BBQ © 뉴스1
제너시스 BBQ © 뉴스1

제너시스 BBQ그룹은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확산으로 고통을 겪고 있는 대구·경북지역의 패밀리(가맹점)에 일회용 비닐장갑과 KF94 마스크를 긴급 무상 지원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직영점에 이어 전국 가맹점 방역에 돌입한 제너시스 BBQ는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의 안전을 위해 내점 영업을 자제하고, 손세정제와 위생장갑을 통한 언택트 배송으로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나선 상태다.
여기에 더해 현지 구입이 어려워 고통을 받고 있는 대구·경북지역 패밀리 사장과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필수적인 KF94 마스크를 우선적으로 긴급 무상 지원하고, 배달 직원에게 일회용 비닐장갑을 제공하기로 했다.

윤홍근 회장은 "어려움에 직면한 대구 경북 지역분들과 패밀리들에게 본사 임직원들이 힘이 되어줄 것"이라며 "지역상황을 수시로 모니터링해 패밀리와 소비자의 안전을 위해 본사가 할 모든 지원을 즉각적으로 시행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제너시스 BBQ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확진자가 늘어나고 있는 인근 부산과 경남지역에도 마스크와 일회용 장갑을 긴급 지원하기로 했다.
또 타 지역 패밀리들에게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대응요령'이라는 포스터를 배포하고, 안전수칙을 계속 강조하고 있다.


keo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