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경제 > 건설ㆍ부동산

대보건설, 'G밸리 하우스디 와이즈타워' 지식산업센터 분양

가산디지털단지·독산역 더블역세권…기숙사 등 편의시설 적용

(서울=뉴스1) 국종환 기자 | 2018-12-05 10:16 송고
'G밸리 하우스디 워이즈타워' 조감도/자료제공=대보건설© News1

대보건설이 지식산업센터 'G밸리 하우스디 워이즈타워'를 분양한다고 5일 밝혔다.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들어서는 '하우스디 와이즈타워'는 지하 4층~지상 13층 1개동 연면적 약 3만1000㎡ 규모로 지어진다. 지상 1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지상 11~13층에는 기숙사 시설이 들어선다.

G밸리는 금천구·구로구·구로디지털산업단지 일대를 일컫는 명칭으로, 롯데정보통신·넷마블게임즈·컴투스 등 약 1만2000개의 기업과 약 16만명의 종사자가 모여 있는 국내 최대 중소벤처기업 클러스터(산업집적단지)다.

지하철 1·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과 1호선 독산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있고, 강남순환고속도로·서부간선도로·남부순환로·수원-광명고속도로·서해안고속도로 등 이용이 편리하다. 서부간선도로가 지하화될 계획이며 신안산선이 사업지 인근을 지날 예정이어서 교통환경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이밖에 인근의 마리오아울렛, 현대아울렛, W몰, 로데오거리 등 쇼핑·문화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대보건설은 비즈니스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하우스디 와이즈타워'에 특화 설계를 적용했다. 제조업 기업들이 상품이나 화물을 편리하게 옮길 수 있도록 지하주차장과 직접 연결된 지식산업센터 공간을 마련했다. 지상 1층에는 상업시설과 녹지공간 등이 들어설 계획이며 층별 휴게실이 제공된다.

분양홍보관은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345-29 대륭테크노타운19차 1층에 마련돼 있다. 2020년 10월 준공 예정이다.




jhku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