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제2의 스타일난다' 임블리·블리블리, 신세계百 대구점 입점

(서울=뉴스1) 정혜민 기자 | 2018-08-24 11:06 송고
임블리블리블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 오픈 © News1
임블리블리블리,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 오픈 © News1

'제2의 스타일난다'로 불리는 부건에프엔씨의 패션·뷰티 브랜드 임블리와 블리블리는 이날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앞서 임블리와 블리블리는 지난 17일 현대백화점 신촌점에 매장을 개점했었다.
임블리는 2013년 박준성 부건에프엔씨 대표이사가 아내이자 유명 인플루언서인 임지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상무)를 중심으로 개설한 온라인 여성의류 쇼핑몰이다. 임블리는 브랜드를 확장해 2015년 화장품 브랜드 블리블리를 론칭했다.

임블리와 블리블리는 임 상무가 직접 제품 기획, 생산의 모든 과정에 참여한다. 아울러 임 상무가 SNS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고 공감대를 형성하여 입소문 효과를 내고 있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는 20~30대 패션 트랜드를 선도하는 임블리의 의류뿐 아니라 화제의 뷰티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는 블리블리 전 제품도 함께 입점한다.
임블리와 블리블리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 개점을 기념하며 구매 금액대 별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25일 단 하루 동안에는 선착순 럭키박스 이벤트 및 할인 쿠폰을 뽑을 수 있는 추첨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임블리와 블리블리는 다음 달 신세계백화점 강남점과 일본 신주쿠에 위치한 패션 쇼핑몰 루미네에 매장을 열 계획이다.


hemingway@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