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4월 컴백' 트와이스, 단체 이미지 공개 '상큼 발랄'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2018-03-29 08:17 송고
© News1
© News1

트와이스가 4월 9일 미니 5집 앨범 및 동명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발매에 앞서 단체 이미지를 새로 공개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9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공식 SNS채널에 멤버별 개성과 매력이 듬뿍 담긴 트와이스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왓 이즈 러브?'라는 곡 제목에 걸맞게 대형 하트 문양을 배경으로 멤버들은 형형색색의 상큼, 발랄한 의상을 입고 다양한 표정 및 포즈로 '사랑을 궁금해 하는' 트와이스의 모습을 표현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최근 컴백을 알리면서 새 앨범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 등 각종 콘텐츠를 릴레이 공개하고 있다.

26일 첫 단체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27일 나연, 정연, 모모, 사나, 28일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의 개별 티저 이미지로 러블리한 매력을 한껏 선보이며 트와이스의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중이다.
트와이스가 4월 9일 발표할 미니 5집 1번 트랙인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는 박진영의 곡이다.

사랑을 책으로 배운, 혹은 영화나 드라마로 배운 소녀들의 호기심과 상상을 다룬 댄스곡인 '왓 이즈 러브?'는 통통 튀는 밝은 멜로디에 업템포 댄스비트와 트랩 장르를 넘나드는 리듬이 더해져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인 변화들을 선보이는 곡이다.

박진영은 지난해 5월 발매된 트와이스 미니 4집 타이틀곡 '시그널(SIGNAL)'의 작사, 작곡 및 12월 공개된 리패키지 앨범 수록곡 '메리 앤 해피(Merry & Happy)'의 작사를 맡아 트와이스와 작업한 바 있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2월 '낙 낙(KNOCK KNOCK)'을 시작으로 5월 '시그널(SIGNAL)', 10월 '라이키(LIKEY)', 12월 '하트 셰이커(Heart Shaker)'에 이르기까지 발표하는 곡마다 빅히트 행진을 이어가며 가요계 원톱 걸그룹으로 확고한 자리매김 했다.

트와이스는 5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투어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도 개최한다. 3회 1만 8000석 티켓은 일찌감치 매진되며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증명하고 있다.


hmh1@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