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관광공사,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19~20일 강원여행

평창 홍보대사 안혜경 아나운서 초정

(원주=뉴스1) 고재교 기자 | 2018-01-17 14:30 송고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중 역사 전문가 신병주 교수와 함께한 위대한 금강역사여행 기념촬영 (한국관광공사 제공) © News1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중 역사 전문가 신병주 교수와 함께한 위대한 금강역사여행 기념촬영 (한국관광공사 제공) © News1 

한국관광공사(사장 정창수)는 19~20일 평창 홍보대사와 함께하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드라마틱 강원여행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관관공사에 따르면 평창 동계올림픽 개최를 앞두고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하고 겨울철 국내관광 활성화를 위해 이번 여행을 기획했다.
이번 강원여행에는 평창 홍보대사인 안혜경 아나운서가 함께한다.

여행에는 지난 5~12일 전 국민 대상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모집한 40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들은 여행기간 평창송어축제와 평창동계올림픽스타디움 홍보관을 관람하고 설악산 트레킹, 속초 칠성조선소와 중앙시장 관광 등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특히 ‘안혜경과 함께하는 평창여행 토크쇼’를 진행해 올림픽의 도시 평창에 대한 이야기 듣는 시간도 갖는다.

한편 관광공사는 체류형 지역특화 관광명소 육성을 위해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사업의 일환으로 각 권역별 테마에 맞는 스타강사를 초청해 스토리가 있는 강연과 함께 여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은 전국의 10개 권역을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로 육성하기 위한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국내여행 활성화 사업이다.

관광공사 관계자는 “올림픽 도시 평창은 물론 겨울철 강원도 관광매력에 흠뻑 빠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테마와 부합하는 각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권역의 구석구석을 찾아 나서겠다”고 말했다.


high15@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