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팝핑’으로 컴백하는 걸그룹 ‘플래쉬’, 어반에이트와 컬래버 기대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2017-08-28 13:46 송고
업체 제공 © News1
업체 제공 © News1

걸그룹 플래쉬(나래, 예지, 민서, 예린)가 신곡 ‘팝핑’(popping)으로 컴백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팝핑은 808 드럼사운드와 신스가 주가 되는 트렌디한 컬러팝 곡으로 썸을 타는 남자에게 여성이 귀엽게 떼를 쓰는 가사가 매력적이다. ‘Money bags music’ 크루의 힙합 프로듀서 RYU K와 작곡가 태조양건, 그리고 데뷔해 ‘예쁜게‘ ’다니‘ 드라마 OST 가수로 활동 후 현재는 작곡가로 활동 중인 살찐고양이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
플래쉬는 2014 소치 동계올림픽, 2015 LA 한인축제, 2015 런던 세계 관광박람회, 2016 한중 가요제 및 코리아 위크 등 여러 해외 공식행사에 K팝 대표로 초청될 정도로 많은 활동을 벌이고 있다.

또한 이들은 뷰티 브랜드 K뷰티와 K팝 및 드라마라는 엔터테이먼트 요소를 접목한 전문 마스크 브랜드 ‘어반에이트(Urban8)’ 광고모델로 활동 중이다. 해당 브랜드에선 액티브마스크팩 등 러블리한 코스메틱 제품들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어반에이트 액티브마스크팩은 마스크팩 외에 앰플, 클렌징티슈, 3스텝 구성돼 있으며, 한 번의 사용으로도 많은 효과를 내는 것으로 호평 받고 있다. 이번에도 걸그룹 ‘플래쉬’ 컴백 활동과 맞물려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beauty@news1.kr


beauty@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