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각 업체 제공© News1 |
◆ 박보검-비프루브국민 남동생 박보검은 작년 10월에 론칭한 코스모코스의 더마 브랜드 비프루브의 얼굴이 됐다. “박보검이 가진 맑고 정직한 이미지가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솔루션의 브랜드 콘셉트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비프루브 관계자는 전했다.
◆ 블락비 피오-유리카
유리카는 뷰티 프로그램과 예능 그리고 드라마 등 연예계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인기 아이돌 그룹 블락비의 멤버인 피오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유리카 관계자는 “다양한 매력으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피오가 유리카의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황치열- 시에로 코스메틱
시에로코스메틱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가수 황치열을 브랜드 모델로 내세웠다.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의 황치열은 건강한 아름다움과 브랜드 이미지 상승효과를 가져온 평가를 받으며 2017년에도 뷰티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 이종석- 셀레뷰
지난 13일 론칭 행사를 가진 셀레뷰는 배우 이종석을 기용해 2030 여심을 공략하며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방침이다. 관계자는 “브랜드 필로소피와 이종석의 이미지가 잘 맞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