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미쓰에이 수지 메이크업의 포인트는?

(서울=뉴스1스포츠) 홍인영 기자 | 2015-04-21 18:30 송고 | 2015-04-21 18:42 최종수정

최근 신곡 '다른 남자 말고 너'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미쓰에이. 그 중 배우 이민호와의 열애을 인정한 뒤 물오른 외모를 뽐내고 있는 수지는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수지는 음악 방송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연스럽고 과하지 않은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그의 사소한 것 하나까지도 많은 관심을 가지는 여성들을 위해 수지 메이크업에 대해 얘기해 보자.



수지의 메이크업에서 가장 신경 쓴 부분은 피부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를 표현하기 위해서는 베이스 제품에 오일이나 에센스를 섞어 바르는 것이 포인트다. 파우더리한 느낌보다 광이 나는듯한 피부 표현을 위해 블러셔도 크림 타입의 제형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메이크업의 첫 단계인 아이 브로우는 각각 본연의 눈썹 모양을 살려 그려주는 것이 중요하다. 수지는 데뷔 초부터 둥근 직선형의 눈썹 모양을 유지해 오고 있다. 피부를 깨끗하게 표현했기 때문에 눈썹은 밝은 색상의 아이 브로우 제품을 사용해 인상이 진해 보이지 않도록 한다.

미쓰에이 수지 메이크업 © News1스포츠 / 수지 인스타그램
미쓰에이 수지 메이크업 © News1스포츠 / 수지 인스타그램

다음 단계인 아이 메이크업은 자연스럽고 과하지 않게 보여야 한다. 고운 펄 입자가 들어있는 핑크 색상의 아이 섀도우로 눈 전체에 음영을 주고, 눈동자가 위치한 부분에는 좀 더 밝은 펄 섀도우를 사용해 입체감을 살린다. 언더 부분에는 아이보리 색상이나 연한 핑크색을 발라 애교살을 부각해 좀 더 어려 보이게 표현한다.

미쓰에이 수지 메이크업 © News1스포츠 / 수지 인스타그램
미쓰에이 수지 메이크업 © News1스포츠 / 수지 인스타그램


아이 라인은 선명하게 그리지만, 너무 진하고 두꺼워지지 않게 자신의 눈 모양에 맞춰 자연스럽게 빼준다. 눈의 깊이감을 더해 주기 위해 인조 속눈썹을 가닥가닥 잘라 붙여준다.

이번 활동 중 수지의 메이크업에서 유독 눈에 띄는 것은 립 메이크업이다. 촉촉한 타입의 핑크 체리 계열 색상을 많이 사용했는데 이는 얼굴 전체에 화사함을 더해준다.

수지의 메이크업은 일반인들도 충분히 따라 할 수 있는 메이크업으로 전문적인 스킬이 필요치 않고, 몇 가지 제품만으로도 완성할 수 있어서 많은 여성들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따라 해도 좋을 듯 하다. <도움말 : 종로 아름다운 사람들 미용학원 정이슬 실장>




iyoung528@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