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용감한 가족' 박명수 이어 강민혁도 박주미 미모 홀릭 "진짜 미인"

(서울=뉴스1스포츠) 온라인뉴스팀 | 2015-02-28 09:12 송고

'용감한 가족' 박명수에 이어 강민혁도 박주미의 미모에 쑥스러운 미소를 보였다.

박주미는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용감한 가족'에서 해외 드라마 촬영 일정으로 인해 자리를 비운 최정원을 대신해 출연했다.

박명수 가상아내 역 박주미가 눈부신 미모를 자랑하며 등장하자 박명수는 당황스러워 하면서도 미소를 지었다. 박주미는 "우리 신혼부부다"며 박명수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섰다.

박주미가 ´용감한 가족´에 등장했다. © News1스포츠 / KBS2 ´용감한 가족´ 캡처
박주미가 ´용감한 가족´에 등장했다. © News1스포츠 / KBS2 ´용감한 가족´ 캡처

박주미는 이어 "여자들의 이상형이 있지 않나. 나쁜 남자 스타일. 박명수가 딱 맞는 것 같다. 음악을 사랑하는 차도남이다"며 박명수를 추켜세웠다. 박주미의 말에 박명수는 갑자기 버럭하며 나쁜 매력을 폭발시켰다.

지켜보던 강민혁은 "진짜 미인인 것 같다"고 조용히 한마디했다. 프로그램 상 숙모인 박주미를 보며 수줍은 미소를 짓는 강민혁에게 박명수는 때리는 시늉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용감한 가족' 박명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 정말 예쁘긴 하지", "'용감한 가족' 박명수, 수줍어하는 것 봐", "'용감한 가족' 박명수, 박주미와 가상 부부라니" 등 반응을 보였다.




star@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