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스타워즈' 광선검 든 이정재…'애콜라이트' 비주얼 보니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2024-03-20 15:30 송고
디즈니+ 애콜라이트
디즈니+ 애콜라이트

배우 이정재가 주연으로 나선 '애콜라이트'의 비주얼이 공개됐다.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애콜라이트'는 20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티저 예고편은 전설적인 제다이 '마스터 솔'로 돌아온 이정재의 강렬한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며 보는 이들의 몰입도를 배로 더한다. '마스터 솔'이 "눈을 감아라, 눈은 때론 거짓을 보여준다, 그대로 믿어선 안 돼"라며 어린 제자들에게 가르침을 주는 장면은 곧 고 공화국 시대의 황금기를 뒤덮을 어둠과 보이지 않는 적들의 침입을 예고하는 듯 해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이어 얼굴을 가린 채 등장한 정체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인물(아만들라 스텐버그)과 압도적인 힘을 지닌 또 한 명의 제다이(캐리 앤 모스)가 펼치는 숨 막히는 결투가 강렬한 긴장감을 선사해 눈길을 끈다. 이어진 장면에서는 전대미문의 제다이 연쇄 살인이 벌어지고 있음을 암시, 사건의 실마리를 쫓으려는 '마스터 솔'의 모습이 비치며 은하계를 드리운 어둠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한다.

이 과정에서 의문의 인물과 마주한 '마스터 솔'의 결투부터 보이지 않는 적들과 벌이는 엔딩 장면 속 광선검 액션까지, 이번 작품에서 단연 주목해야 할 점은 배우 이정재가 한국 배우 최초 '스타워즈' 시리즈에 입성해 광선검 액션을 선보인다는 것이다. 앞서 이정재는 "광선검을 처음 잡았을 때 무척 가슴이 벅찼다"라고 밝힌바 그간 다양한 액션 연기를 몸소 완벽히 소화했던 그이기에 새롭게 선보일 제다이 마스터 역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진다.

그뿐만 아니라 예고편 속 광활하게 펼쳐지는 '스타워즈'의 새로운 세계관과 최초로 그려지는 고 공화국 시대의 모습 역시 이목을 집중시키게 충분하다. 연출을 맡은 레슬리 헤드랜드 감독은 "스타워즈의 우주를 파헤치고 싶었다. 악당의 관점에서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세상의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고 전한 만큼 시리즈 사상 처음 다뤄지는 시대를 배경으로 지금껏 본 적 없는 장르와 세계관을 담은 이야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애콜라이트'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1 보이지 않는 위험'의 100년 전, 고 공화국 시대 말기를 배경으로 은하계의 어두운 비밀과 새롭게 떠오르는 다크사이드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오는 6월5일 공개.


ichi@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