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쿵푸팬더4' 잭 블랙·아콰피나, 푸바오 만난다…'뿌빠TV' 출연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24-03-15 14:12 송고
'쿵푸팬더4' 포스터
'쿵푸팬더4' 포스터
드림웍스 시리즈 '쿵푸팬더4'의 주역들이 열혈 홍보에 나선다.

15일 배급사 유니버설 픽쳐스에 따르면 '쿵푸팬더4' 주역들이 tvN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과 유튜브 '말하는동물원 뿌빠TV'에 등장한다.
'쿵푸팬더4'는 모든 쿵푸 마스터들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카멜레온'에 맞서기 위해 용의 전사인 자신마저 뛰어넘어야 하는 '포'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영화다.

'쿵푸팬더' 시리즈의 명불허전 주인공 '포' 역의 할리우드 배우 잭 블랙이 '놀라운 토요일'에 깜짝 등장한다. 이번 등장은 지난 2023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로 인사를 전한 것 이후 두 번째 등장으로, 놀토 가족임을 언급하며 '쿵푸팬더4'를 기다리는 국내 예비 관객들을 위한 유쾌한 한국말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잭 블랙의 두 번째 '놀라운 토요일' 등장은 오는 16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된다.

이어 용의 전사 '포'의 잭 블랙과 함께 새롭게 합류한 쿵푸 고수 '젠' 역의 아콰피나가 유튜브 '말하는동물원 뿌빠TV'에도 등장을 예고한다. 이들은 '대세' 귀요미 푸바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보며 폭풍 리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포'의 잭 블랙은 이제 자신과 경쟁할 수 있는 한국 팬더를 만난 것 같다는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 전망이다.

잭 블랙과 아콰피나가 등장하는 '말하는동물원 뿌빠TV'는 오는 18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쿵푸팬더4'는 오는 4월 1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