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부산시교육청, '교육 신년인사회' 개최…교육정책 방향 공유

(부산=뉴스1) 박채오 기자 | 2024-01-12 16:39 송고
 12일 오후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부산롯데호텔에서 열린 '교육 신년인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부산시교육청 제공)
 12일 오후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부산롯데호텔에서 열린 '교육 신년인사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부산시교육청 제공)

부산시교육청은 12일 오후 3시 부산롯데호텔에서 '교육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24년 새해를 맞아 교육 관련 단체 및 유관 기관에게 부산교육 정책 방향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을 비롯해 박형준 부산시장, 서병수 국회의원, 이헌승 국회의원, 김미애 국회의원, 공한수 서구청장, 장준용 동래구청장, 오태원 북구청장, 이갑준 사하구청장, 허남식 신라대총장, 이종근 경성대 총장, 한수환 동의대 총장, 박기남 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최금식 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 김동찬 학운위협의회 회장 등 교육관련 단체 및 유관기관 단체장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하윤수 교육감은 "부산교육 정책은 어느 한 사람, 어느 한 조직에 의해 결정되고 추진되는 것이 아니다"며 "교육감 혼자의 힘이나, 교육청의 의지만으로는 올바른 교육정책을 펼치기 어렵다"고 말했다.

이어 "여기 계신분들 한 분 한 분이 힘을 모아주시고 관심을 가져 주셔야 부산 교육이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다"며 "앞으로도 부산교육에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chego@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