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일리카페, 브랜드 전시회 성료…"일리 핵심 가치 전달"

콜드브루 블래이드, 일리 아트컬렉션 ‘주디 시카고’ 등 신제품 눈길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2023-06-20 09:50 송고
(일리카페 제공)
(일리카페 제공)

90년 전통 글로벌 이탈리아 커피 브랜드 일리카페는 브랜드 전시회 '리브 해피일리 인 서울'(LIVE HAPPILLY IN SEOUL 2023)이 성료했다고 20일 밝혔다.

일리카페 코리아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도슨트 프로그램, 홈카페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대중을 매료시켰다.
이탈리안 커피 역사 그 자체인 일리의 헤리티지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스테디 셀러 Y3.3의 다채로운 신제품의 색감들과 커피 브랜드 최초로 B-Corp 인증을 획득한 일리와 세계적인 명품 가구브랜드 카르텔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인 리체어(Re-Chair)가 관람객들에게 호응을 받았다. 

환경을 생각한 파드형 '이지머신', 일리의 예술 세계를 표현하는 일리 아트 컬렉션 '주디 시카고' 등 출시를 준비 중인 신제품도 전시회에서 국내 커피애호가들에게 처음 선보여 높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일리 카페에서 새로 출시되는 일리 콜드브루 블래이드가 관람객들의 시각과 미각을 사로잡았다. 일리만의 독창적인 신기술을 접목한 콜드브루 블래이드는 곧 출시 될 일리카페 신메뉴 '코코민트 콜드브루 아리아'로 첫 선을 보여, 이국적인 청량함과 상큼함으로 시음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이와함께, 이탈리아 일리 본사에서 내한한 UDC 출신의 파브리찌오 아케는 현지의 아침, 점심, 저녁을 일리의 시각으로 표현한 퍼포먼스도 커피 애호가들에게 관심을 끌었다. 관객들은 이번 퍼포먼스를 전반적으로 품격 있는 커피 문화와 신기술, 그리고 유려한 디자인이 일리의 독착정인 세계관 속의 결합이라고 입을 모았다.

일리카페 독점 파트너 큐로홀딩스 윤상진 상무는 "기대와 설렘으로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준비한 LIVE HAPPILLY IN SEOUL 2023 브랜드 전시회에서 일리가 단순히 커피만이 아닌 예술, 지속가능성, 이탈리아 문화 전파 등을 사명으로 여기고 있음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완벽한 한 잔의 커피를 통해 삶을 더 행복하게 하는 일리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나아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일리카페는 프란체스코 일리가 1933년 이탈리아 트리에스테(Trieste)에서 설립한 3대 글로벌 커피 브랜드로 현재 전 세계 140여개 나라의 카페, 레스토랑, 호텔, 사무실 및 가정에서 매일 800만잔 이상 소비되고 있다. 2021년에는 환경적인 운영 기업에게 주어지는 세계 최고 권위의 '비콥'(B-Corp)을 이태리 브랜드 최초로 인증받았을 뿐 만 아니라, 에티스피어에서 발표하는 '세계에서 가장 윤리적인 기업'을 11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jhjh13@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