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노랑풍선, '서진이네' 촬영지 등 '멕시코 여행 특별 기획전' 진행

고대 마야 문명 문화 유산과 칸쿤 등 휴양지 방문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23-06-02 09:05 송고
멕시코 특별 기획전(노랑풍선 제공)

노랑풍선(104620)은 최근 전속 모델인 배우 이서진이 방송 촬영으로 방문한 멕시코 여행 상품을 모은 '발걸음마다 아름다운 자연 멕시코' 기획전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고대 문명의 발상지인 멕시코는 페루와 더불어 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지닌 나라로, 인류 문명 6대 근원 중 하나인 마야 문명이 발생한 곳이기도 하다. 

최근 노랑풍선의 전속 광고 모델인 배우 이서진이 출연한 TV 예능 '서진이네'의 배경지로 멕시코가 등장해 아름다운 풍경이 많은 여행객들에게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기획전은 멕시코의 고대 마야 문명 문화유산과 TV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촬영지 등을 방문하는 일정으로 구성했다.  
 
대표적인 상품은 '멕시코 일주 10일'로 전일정 준특급 호텔 및 칸쿤 특급호텔에서 숙박하며 호텔서 스테이크나 현지식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주요 일정은 애니메이션 '코코'에 소개됐던 알록달록한 색감의 도시 '과나후아토'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치첸이사' △마야 문명 최후의 유적지 '툴룸 천문대' △아즈텍문명의 흔적인 남아 있는 '템블로 마요르' △떼오티와칸 문명 중 최대의 건축물인 '테오티우아칸' 등 고대 문명의 흔적을 쫓아간다.
 
또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바칼라르 △아름다운 카리브해 해변 주변인 칸쿤에서 레저 활동 및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게 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멕시코 기획전에서는 결코 흔하거나 평범하지 않은 특별한 여행의 경험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멕시코가 지닌 진짜 매력이 무엇인지 제대로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