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엔시티 드림 더 무비', 11월30일 한국 및 글로벌 개봉 확정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22-10-28 09:45 송고
'NCT DREAM THE MOVIE : In A DREAM' 포스터
'NCT DREAM THE MOVIE : In A DREAM' 포스터
보이그룹 NCT DREAM의 첫 번째 영화 '엔시티 드림 더 무비: 인 어 드림'(NCT DREAM THE MOVIE : In A DREAM)이 11월30일 한국과 글로벌 개봉을 확정했다. 

배급사 씨제이포디플렉스 주식회사는 28일 '엔시티 드림 더 무비: 인 어 드림'가 11월30일 한국을 시작으로 전 세계 극장에서 개봉한다고 알리며 '엔시티 드림 더 무비: 인 어 드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엔시티 드림 더 무비: 인 어 드림'은 2022년 9월,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린 NCT DREAM의 두 번째 콘서트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2 : In A DREAM'(이하 '더 드림 쇼 2')' 현장의 생생한 열기부터 콘서트 준비 과정, 백스테이지, 그리고 일곱 멤버들의 비하인드 단독 인터ㄱ뷰까지 무대 안팎의 이야기를 담은 NCT DREAM의 첫 번째 영화다.

'엔시티 드림 더 무비: 인 어 드림'에는 온오프라인 관객 13만 5000여 명을 동원했던 성공적인 콘서트를 극장 버전에 맞게 재구성한 공연 실황과 함께 무대를 준비하는 일곱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다큐멘터리가 담긴다. 무엇보다도 어디에서도 공개된 적 없는 '7드림' 멤버들의 진솔한 속마음을 들을 수 있을 예정이라, 팬덤 엔시티즌(공식 팬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더 드림 쇼2'의 콘셉트와 이어지는 이미지로 가장 먼저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전 같은 배경을 뒤로하고 나란히 선 일곱 멤버들의 모습과 꿈결처럼 몽환적인 분위기는 영화 '엔시티 드림 더 무비: 인 어 드림'이 멤버들의 어떤 모습을 담아냈을지, 그리고 일곱 멤버들이 엔시티즌에게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특히 이번 영화 '엔시티 드림 더 무비: 인 어 드림'는 공연 실황 영화 사상 최대로 ScreenX 전용 카메라 18대를 투입해 역대급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하는 ScreenX 포맷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킬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효과로 콘서트 현장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4DX, 그리고 두 포맷의 장점만을 결합한 4DX Screen까지 다채로운 포맷으로 개봉할 예정이다.
한편 '엔시티 드림 더 무비: 인 어 드림'은 오는 11월30일 한국을 시작으로 북미, 중남미 등 전 세계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일본에서는 12월6일부터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