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북 리더기 이노스페이스원, 스페이스 첫 시리즈 '루나' 사전구매 시작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2022-09-26 16:15 송고
(이노스페이스원 제공)
(이노스페이스원 제공)

국내 이북 리더기 전문 쇼핑몰 이노스페이스원은 이북 리더기 '루나'를 출시하고 사전구매 신청을 시작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노스페이스원은 크레마 OEM개발로 이북 리더기의 국내 시장 정착을 시작, 오닉스 BOOX 국내 유통으로 그 입지를 점차 넓혀 왔으며, 그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사 제품인 루나를 개발 및 생산까지 이르게 됐다.
이북 리더기 루나는 150g의 가벼운 무게와 6인치 화면, E-INK 액정으로 눈의 피로도를 낮추고, 사용자 친화적으로 개발되어 독서에만 몰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누구나 좋아할 흰색의 깔끔한 디자인에 SD카드 장착으로 저장 공간의 확보뿐만 아니라 자유롭게 데이터를 옮기고 확인할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이다.

아울러 이북 리더기를 모르는, 혹은 처음 사용을 고민하는 예비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구매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단가도 합리적으로 책정했다.

'루나' 사전구매는 10월9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약 10만원 상당의 스페셜 패키지를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이노스페이스원 관계자는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실사용자들의 편의성을 최대한 고려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이노스페이스원 첫 시리즈인 '루나'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haezung2212@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