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마골프, 아마추어 골퍼에 최적화 '비즐4' 출시
풀라인업으로 구성…압도적인 직진성과 비거리 실현
- 김도용 기자
(서울=뉴스1) 김도용 기자 = 혼마골프가 비즐(BeZEAL) 시리즈의 차세대 모델 비즐4(BeZEAL4)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비즐4는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동시에 갖춘 모델로 드라이버를 비롯해 페어웨이 우드, 유틸리티, 아이언으로 구성된 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아마추어 골퍼의 스윙 특성과 플레이 스타일을 고려한 설계를 통해 전반적인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최신 셀 카본 크라운 구조를 비롯한 혼마골프의 최신 기술을 적용, 직진성은 물론 관용성과 타구감 전반에서 한 단계 진화한 퍼포먼스를 구현했다. 이에 따라 볼이 뜨지 않거나 방향성이 불규칙한 골퍼, 스핀양이 적은 골퍼에게도 안정적인 플레이를 지원한다.
드라이버는 남·여 각각의 스윙 특성과 퍼포먼스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헤드 구조로 설계됐다. 남성 드라이버는 셀 카본 크라운과 티타늄 페이스를 적용해 임팩트 시 에너지 전달 효율을 극대화했다. 여성 드라이버는 풀 티타늄 헤드 구조를 기반으로 이전 모델 대비 0.1mm 더 얇아진 티타늄 보디를 적용해 경량화와 반발력 향상을 동시에 실현했다.
페어웨이 우드는 안정적인 방향성을 원하는 골퍼에게 최적화된 설계가 돋보인다. 티샷부터 세컨샷까지 폭넓게 대응하는 헤드 구조도 비즐4 유틸리티 우드의 장점이다. 아이언 역시 쉽고 편안하게 큰 비거리를 만드는 데 집중했다.
이와 함께 비즐4 전용 남성용, 여성용 캐디백 세트와 헤드커버도 함께 선보였다. 남성용 캐디백 세트는 클래식한 무드의 스탠드백 디자인을 적용했다. 여성용 캐디백 세트는 보라색 톤온톤 디자인의 휠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dyk060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