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신도시 최고 입지 '광교 중흥S-클래스' 복합단지 이달 분양
- 이군호 기자

(서울=뉴스1) 이군호 기자 = 중흥건설 계열사인 중흥토건은 이달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신도시 C2블록에서 아파트, 오피스텔, 상업시설로 구성된 복합단지 '광교 중흥S-클래스'를 분양한다.
광교 중흥S-클래스는 지하 5층 지상 49층 15개동 규모로 △광교 중흥S-클래스 아파트 전용면적 84~163㎡ 2231가구 △광교 중흥S-클래스 레이크힐 오피스텔 전용면적 72~84㎡ 230실 △광교 어뮤즈스퀘어 상업시설 4만399㎡(호수 미정)로 구성된다.
광교 중흥S-클래스는 원천호수를 서남쪽 방향에서 폭넓게 감싸고 있는 광교신도시 내 최고입지다.
광교 중흥S-클래스 아파트는 원천호수 조망권을 극대화하기 위해 3면 개방형 평면과 알파룸, 가변형 벽체 등 다양한 평면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광교 중흥S-클래스 레이크힐 오피스텔 일부는 테라스하우스로 조성해 호수공원 프리미엄을 극대화할 계획이다.
광교 중흥S-클래스는 동수원IC를 통해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진입이 용이하며 용인~서울고속도로가 가깝다. M버스를 통해 서울 강남, 서울역, 광화문까지 이동도 편리하다. 내년 2월 개통예정인 신분당선 연장선 경기도청역(가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신분당선 연장선이 개통되면 강남역까지 30분 내에 이동이 가능해진다.
특히 광교 중흥S-클래스 복합단지내 대규모 상업시설인 '광교 어뮤즈스퀘어'는 향후 광교신도시 랜드마크 상업시설로 자리매김시킨다는 복안이다. 광교 어뮤즈스퀘어는 총 면적 4만399㎡ 규모로 투자가치를 높인 소형 상업시설 위주로 구성될 예정이며, 대규모 스트리트형 테마거리를 형성하고 모든 층이 지상에서 바로 출입이 가능하다.
광교신도시 내 최대 규모 스파(예정)를 비롯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에듀테인먼트 공간으로 조성될 대규모 키즈카페 등 집객이 가능한 대형 직영매장도 운영될 예정이다. 다양한 주거용품을 판매하는 라이프 스타일샵인 모던하우스(예정) 등 이국적인 테마의 특색 있는 상업시설 조성으로 상업시설의 투자가치를 높일 에정이다.
광교 중흥S-클래스 모델하우스는 사업지 현장인 광교신도시 C2블록에 마련될 예정이다. 문의 : 031-216-6900
guno@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