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마다 잠 못 드는 아이…"서울양육포럼으로 오세요"
- 권혜정 기자

(서울=뉴스1) 권혜정 기자 = 서울시는 많은 부모의 고민거리인 아이의 수면 문제를 육아전문가와 함께 풀어보는 '서울양육포럼'을 30일 서울역사박물관 야주개홀에서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양육포럼은 서울시 '탄생응원 서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육아 전문가 양육코칭 지원 사업으로, 지난해까지 세 차례 성황리에 개최됐다.
'영유아 수면에 관한 모든 것: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약 2시간에 걸쳐 양육자가 직접 질문하고 육아전문가의 답변을 듣는 양방향 소통 방식으로 진행된다. 떼쓰며 잠들기 어려워하는 아이, 밤중에 자주 깨는 아이 등 다양한 수면 고민에 대한 실질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육아전문가 패널로는 유튜브(Youtube)와 육아서 등을 통해 양육자들에게도 친숙한 곽윤철 곽윤철 아이연구소 소장과, 소아청소년과 전문의인 이재현 용인세브란스병원 신생아과 교수가 참여한다.
서울양육포럼은 아이를 키우는 서울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4일까지 전용 웹페이지(https://sscccoaching.creatorlink.net)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jung907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