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고향사랑기부제 에코투어 답례품 신규등록 기념 이벤트
- 한귀섭 기자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강원 춘천시가 고향사랑기부제 신규 답례품으로 에코투어 체험권을등록한 것을 기념, 기부자 대상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4일 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이달 말까지 고향사랑e음 사이트를 통해 10만원 이상 춘천시에 기부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기본 답례품 외에 신규 답례품인 ‘에코투어 체험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에코투어는 의암호를 중심으로 자전거, 카누, 붕어섬 트레킹을 코스로 체험할 수 있다.
에코투어 체험권은 정상가 7만 원(4인 기준)이다. ‘2025 강원 방문의 해’를 기념해 4만 원에 제공되고 있다.
춘천에 고향사랑기부를 하고 답례품으로 선택할 경우 3만 원 상당의 4인 체험권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기본 답례품 외에 해당 체험권이 무료로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고향사랑e음 사이트 내 춘천시 답례품몰 또는 춘천레저·태권도조직위원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9월 3일 개별 문자로 안내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춘천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활용한 친환경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기부자들이 춘천만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계기가 될 것"라고 밝혔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