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기적의도서관, 명사특강 개최…5일부터 사전접수
20일 오후 2시 도서관서 홍범석 초청 강연 진행
- 이종재 기자
(인제=뉴스1) 이종재 기자 = 강원 인제 기적의도서관은 오는 20일 오후 2시 인제 기적의도서관 사랑채에서 명사 초청 특강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강에는 전직 소방관이자 특수전사령부 출신 유튜버 홍범석이 연사로 나서 ‘도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도전하는 것으로 알려진 홍범석 강사는 2018년 세계 소방관 경기대회와 전국 소방 기술 경연대회에서 각각 최강 소방관 챔피언에 올랐다. 그 과정에서 보여준 강철 같은 정신력과 탁월한 도전 정신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특강에서는 “도전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변하지 않는다”라는 그의 신념을 바탕으로 참가자들에게 자신감을 불어넣고, 어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전하는 등 홍범석 강사의 경험에 근거한 실질적인 조언과 이야기들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강은 인제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강연 참관을 위한 사전 접수는 오는 4월 5일 오전 10시부터 인제 기적의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인제군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홍범석 강사의 도전 정신을 배우고, 참여자들이 각자의 삶에서 변화를 끌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leej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