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다양해진 에어바운스' 휘닉스파크 '상상놀이터' 24일 개장

공간 확장·에어바운스 추가…스위트 객실, 조식 포함 패키지도 출시

평창 휘닉스 파크 상상놀이터.(휘닉스파크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2025.3.20/뉴스1

(평창=뉴스1) 윤왕근 기자 = 휘닉스 파크가 지난해 첫선을 보여 이용객들의 큰 호응이 있었던 실내 에어바운스 테마파크 상상놀이터가 규모와 내부 콘텐츠 등을 확충해 오는 24일 시즌 개장한다.

휘닉스 파크 상상놀이터는 날씨에 상관없이 온 가족이 함께 뛰어놀고 즐길 수 있는 실내 에어바운스 테마파크다. 올해의 콘셉트는 '네이처&어드벤처'로 평창의 청정 자연 속 다이내믹한 에어바운스 등을 통해 신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특히 올 시즌은 지난해보다 공간을 확장해 2층까지 확장 운영하며 연령대별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테마공간과 성인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스포츠존 등 지난 시즌보다 더 다양하고 다채로운 공간으로 확대 운영된다.

휘닉스 파크 상상놀이터의 이용 시간은 2시간으로 오전 10시~낮 12시, 오후 1~3시, 오후 4~6시 하루 총 3회 운영된다. 이용 금액은 소인 2만 2000원, 동반 보호자 1만2000원이며 휘닉스 파크 투숙객은 소인 2만 원, 동반 보호자 1만 원에 이용가능하다.

상상놀이터를 기획한 휘닉스 파크 왕호경 UD는 "올해 상상놀이터는 작년보다 더욱 다채롭고 역동적인 놀이 요소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라며 "연령별 맞춤 테마 공간을 통해 아이들에게 더욱 신나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실내 에어바운스 테마파크 상상놀이터는 11월 중순까지 운영될 예정이며 기간 중 이용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휘닉스 파크는 스위트 객실과 온도 레스토랑 조식, 상상놀이터 입장권 등이 포함된 '스프링 점프업' 상품도 출시했다. 해당 상품은 2인 기준 17만 2000원부터며, 특전으로 주중 투숙시엔 객실을 최근 리뉴얼 한한 스카이 스위트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휘닉스 파크 상상놀이터 개장 및 스프링 점프업 상품 구매 등에 대한 자세한 여행 정보는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gjh6548@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