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올레, 4월 '길 위의 리더십' 운영…박용만·서명숙 등 강의

'제주올레트립' 홈페이지 통해 온라인 신청 접수

'길 위의 리더십 과정' 유홍준 교수 인문 강의 현장.(사단법인 제주올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제주=뉴스1) 오미란 기자 = 사단법인 제주올레는 올 상반기 '길 위의 리더십 과정'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다.

'길 위의 리더십 과정'은 명사와 각계 리더들이 함께 올레길을 걷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하며 삶의 지혜와 경영의 영감을 얻도록 하는 국내 최초의 트레킹 리더십 교육이다.

올 상반기 과정은 4월 1일부터 4일까지 제주올레 7코스, 8코스, 12코스 일대에서 진행된다.

서명숙 제주올레 이사장과 박용만 전 대한상공회의소 회장, 이병남 전 LG인화원 원장, 그룹 다섯손가락 리더 이두헌 가수 등의 강의와 더불어 간세 프리미엄 차롱 도시락, 디스커버제주의 커피 오마카세, 숲길 해설사 투어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기관·전문 경영 리더들은 제주올레 공식 여행사 '제주올레트립' 홈페이지('특별여행'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안은주 제주올레 대표는 "이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이 새로운 리더십을 함께 나누는 일종의 자아성찰의 기회"라며 "자연 속에서 교감하며 통찰한 관계의 리더십, 공존의 리더십이 참가자 자신과 조직의 행복을 위한 지속가능한 성과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mro122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