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관광공사, 19일 '제주 웰니스 리더 소통 간담회' 개최

제주웰컴센터 전경.(제주관광공사 제공) ⓒ News1 오미란 기자
제주웰컴센터 전경.(제주관광공사 제공) ⓒ News1 오미란 기자

(제주=뉴스1) 오미란 기자 = 제주관광공사는 19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제주901과 제주웰컴센터에서 '2025년 제3차 제주웰니스 리더소통 간담회'를 연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단순한 설명회 형식이 아닌 웰니스 프로그램 체험과 실무 중심 강연을 결합한 참여형 소통 프로그램으로 기획됐다.

오전에는 제주901의 웰니스 프로그램을 직접 체험하도록 해 현장 운영 노하우를 공유하고, 오후에는 웰니스 상품 개발 실전 가이드(LEEMP-R 모델), 한국관광공사 우수 웰니스 관광지 신청 전략 및 실무 가이드 등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내용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내년 제주 웰니스 관광 사업 방향에 대한 자유 제안과 질의응답, 네트워킹도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할 경우 구글 폼(https://forms.gle/TcX1sexAksWRrjzK7)으로 신청하면 된다. 모집 인원은 현장 체험 20명, 강연 50명으로 신청 인원 초과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웰니스 관광 현장의 고민과 아이디어를 직접 듣고 내년도 사업에 반영하기 위한 소통의 장"이라며 "제주 웰니스 관광의 방향을 함께 만들어가고 싶은 현장 관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mro122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