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오일뱅크, 대산 지역 어르신에 ‘설맞이 미용 봉사’
화곡1·2리 등 4개 마을 80명 어르신 찾아 커트 서비스
- 김태완 기자
(서산=뉴스1) 김태완 기자 = HD현대오일뱅크가 설 명절을 앞두고 충남 서산시 대산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찾아가는 미용 봉사 활동을 펼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전했다.
HD현대오일뱅크는 새해 설 명절을 맞아 대산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한 ‘제4회 찾아가는 미용 봉사’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대산공장 인근 화곡1리와 화곡2리를 포함한 4개 마을 경로당에서 진행됐으며, 약 80명의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헤어 커트 등 미용 서비스를 제공했다. 봉사 현장에서는 다과도 함께 전달해 명절 분위기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미용사회 서산시지부 소속 전문 미용인과 HD현대오일뱅크 임직원 등 10여 명이 참여해 어르신들의 미용 관리를 도왔다.
‘찾아가는 미용 봉사’는 거동이 불편해 미용실 방문이 어려운 어르신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HD현대오일뱅크가 마련한 사회공헌 활동이다. 대산공장 인근 마을 주민을 대상으로 2024년 추석 명절부터 시작해 이번이 네 번째 행사다.
서비스를 받은 한 어르신은 “머리가 깔끔해지니 마음까지 한결 가벼워진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HD현대오일뱅크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뵙고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뜻깊었다”며 “앞으로도 지역 단체와의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cosbank34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