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하이패스 타고 편의점 상품권 받아가세요"
10월 12일까지 하이패스 충남관광 인증 이벤트
- 김종서 기자
(대전=뉴스1) 김종서 기자 = 한국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가 충남 방문의 해를 맞아 15일부터 10월 12일까지 '하이패스 충남관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패스 차로를 이용해 충남 지역을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32개 톨게이트에서 진행된다.
대상 톨게이트는 △천안시(목천·천안·북천안·서천안) △아산시(아산·아산현충사) △홍성군(홍성) △서산시(해미·서산) △당진시(당진·송악·면천) △예산군(고덕·예산수덕사·신양) △공주시(유구·마곡사·공주·서공주) △서천군(동서천·서천·춘장대) △부여군(서부여·부여) △청양군(칠갑산) △금산군(금산·추부) △논산시(논산)·계룡시(계룡) △보령시(무창포·대천·광천) 등이다.
고속도로 통행료나 애플리케이션, 고속도로 통행료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기간 해당 톨게이트로 진출한 하이패스카드 영수증 또는 이용내역을 캡처해 네이버 폼으로 제출하면 된다.
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는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각 1만 원 상당의 CU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10월 넷째 주에 당첨자에게 개별 문자 통보할 예정이다.
충남도와 공동 제작하는 충남 방문의 해 기념 하이패스카드 부착 홍보 스티커 인증샷을 추가로 제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도로공사 대전충남본부 관계자는 "이벤트를 통해 고속도로를 이용한 지역 관광이 활성화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속도로가 지역 균형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사업을 발굴하고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jongseo1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