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테크노파크, 7기 기업상장 프로그램 참여기업 20개사 모집

내달 4일까지 희망기업 신청 접수

대전테크노파크 기업상장(IPO) 프로그램 참여 기업 모집 안내 포스터.(대전테크노파크 제공.재판매 및 DB금지)/뉴스1

(대전=뉴스1) 김경훈 기자 = 대전테크노파크(이하 대전TP)는 지역 유망 중소·벤처기업의 투자 유치와 코스닥 상장을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제7기 기업상장(IPO) 프로그램 참여 기업 20개 사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참여 대상은 본사, 공장 등 주요 사업장의 소재지가 대전 지역인 3년 이상의 중소기업으로 △3년 이내 IPO 또는 M&A 희망 기업 △글로벌 진출·대규모 투자유치 희망 기업 △기업상장을 위한 전문적인 교육과 실무 조언을 받고 싶은 기업이다.

프로그램 참여 희망 기업은 오는 4월 4일까지 대전TP 누리집 일반사업 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대전TP는 신청 기업을 대상으로 4월 중순까지 적격성 검토와 심층 인터뷰를 거쳐 20개 사를 선정하고 4월 22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11월까지 총 16회에 걸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카이스트(KAIST)와 공동 운영하는 IPO 프로그램은 유망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해 기업 상장, 인수 합병(M&A), 투자 유치 등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것으로, 참여기업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며 7년째 운영 중이다.

올해 1호 상장 기업인 오름테라퓨틱과 2호 상장기업 에르코스 농업회사법인 모두 IPO 프로그램 수료 기업이다.

khoon365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