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현 산림청장, 한국조경수협회 정기총회·간담회 참석

남성현 산림청장이 한국조경수협회 정기총회 및 소통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남성현 산림청장이 한국조경수협회 정기총회 및 소통 간담회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남성현 산림청장이 21일 대전 유성구 계룡스파텔에서 열린 한국조경수협회 정기총회 및 소통 간담회에 참석했다.

남 청장은 "임업경영을 위한 지속적인 규제 개선, 세제 지원, 정책자금 지원 등을 통해 임업인의 권익 증진과 국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산림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pcs4200@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