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 '글로벌 헬스케어 리더 양성 캠프' 성료
- 공정식 기자

(대구=뉴스1) 공정식 기자 = 대구보건대는 20일 글로컬보건연합대학과 함께 '글로벌 헬스케어 리더 양성 캠프'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캠프는 해외 자매대학과 글로컬보건연합대학의 우수한 학생을 선발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도록 돕기 위한 것이다.
지난 9~17일 대구보건대에서 열린 캠프에는 중국, 대만, 말레이시아, 일본, 필리핀, 인도네시아 등 6개국 7개 대학 학생 20명과 대구보건대 10명, 광주보건대 5명, 대전보건대 5명 등 40명이 참여했다.
jsgo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