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오프라인 오픈뱅킹 이용객에 골드바 등 경품
- 홍윤 기자

(부산=뉴스1) 홍윤 기자 = BNK부산은행이 오프라인 오픈뱅킹 서비스 이용객의 금융거래 편의성 확대를 위해 오는 4월 30일까지 '오프라인 오픈뱅킹 황금빛 행복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부산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오픈뱅킹을 통해 10만 원 이상 이체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은행 측은 이벤트 대상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골드바 1돈(1명), 캐시백 30만 원(2명), 캐시백 5만 원(10명)을 제공하고, 참여 고객 가운데 선착순 2026명에게는 캐시백 1000원도 지급한다.
아울러 은행은 이벤트 기간 중 오픈뱅킹 연동 자금으로 BNK오픈뱅킹 정기예금에 300만 0원 이상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만 원(50명)을 추가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조건 충족시 자동 응모되며, 경품 지급을 위해 추첨일 기준 마케팅 수신(SMS·PUSH) 동의가 필요하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프라인 오픈뱅킹 서비스는 은행 점포 수 감소에 따른 디지털 취약계층의 금융 접근성 제고를 위해 모바일 등 전자금융 채널로 한정돼 있던 오픈뱅킹 가입·이용 채널을 은행 영업점까지 확대한 서비스로 작년 11월 19일부터 시행 중이다.
옥영수 부산은행 개인고객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오프라인 오픈뱅킹을 통한 금융거래 편의성을 더 많은 고객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말했다.
red-yun8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