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대만 노선 2인 특가 프로모션…추첨으로 숙박 할인권도
- 조아서 기자

(부산=뉴스1) 조아서 기자 = 에어부산은 16일 오전 11시부터 23일까지 8일간 부산-대만(타이베이·가오슝) 노선 2인 특가 항공권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항공권은 에어부산이 운항 중인 대만 2개 노선(타이베이·가오슝)을 대상으로 2인 편도 총액(공항 이용료 및 유류 할증료 포함) 기준 한국발 22만9000원, 현지발 4990TWD(타이완 달러)에 각각 판매된다.
탑승 가능한 기간은 이달 16일부터 7월 17일까지이다. 특가 항공권은 구매 시 예약 인원을 2인으로 선택해야 조회 가능하다.
또 에어부산은 프로모션 기간 내 부산-대만(타이베이·가오슝) 노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현지 숙박업체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프로모션 항공권 구매와 추첨 이벤트 응모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에어부산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이번 2인 특가 프로모션으로 가족·친구·연인과 함께 보다 실속 있고 알찬 대만 여행을 준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어부산은 현재 부산-타이베이, 부산-가오슝 노선을 각각 매일 1회 운항하고 있다. 부산-타이베이 노선은 오는 27일부터 증편해 매일 2회 운항할 예정이다.
ase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