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수의사회·건국대학교·유한양행 등 10개 기관에 '해피펫 감사장'
[반려동물 대상&심포지엄] 문화 발전, 동물 복지 향상 헌신
고려동물메디컬센터, 한국조에티스, 로얄캐닌, 한국마즈 등
- 강승지 기자
(서울=뉴스1) 강승지 기자 = 뉴스1이 산하 동물전문매체 '해피펫' 창립 10주년을 기념해 대한수의사회, 건국대학교, 고려동물메디컬센터, 인천시수의사회, 유한양행, 한국조에티스, 로얄캐닌, 내추럴발란스, 한국마즈,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총 10개 기관에 감사장을 전했다.
뉴스1은 3일 서울 중구 롯데호텔에서 개최한 '2025 대한민국 반려동물 문화대상' 시상식을 열었다. 자리에 참석한 10개 기관은 그간 반려동물 산업 문화 발전과 동물 복지 향상에 헌신한 공로로 '해피펫 10주년 기념 감사장'을 받았다.
이날 대한수의사회 허주형 회장, 건국대학교 유자은 이사장, 고려동물메디컬센터 이승근 원장, 인천시수의사회 박정현 회장, 유한양행 김성수 전무, 한국조에티스 원은주 전무가 참석해 뉴스1 이영섭 대표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또 로얄캐닌 이수지 상무, 내추럴발란스 윤성창 부사장, 한국마즈 심용희 학술팀장, 한국베링거인겔하임동물약품 윤명달 이사에게도 감사장이 전달됐다.
박정현 인천시수의사회 회장은 감사장 수여 기관 등을 대표한 소감에서 "해피펫 10주년을 축하드린다"고 운을 뗐다.
박정현 회장은 "회장 일을 하면서 각계각층의 좋은 분들을 만나, 그분들로 인해 얻는 게 많았다"며 "반려동물 문화, 수의계 소식을 빠르게 전달해 준 뉴스1 해피펫에 감사의 말씀 드린다. 좋은 상을 주시어 감사드리며 뉴스1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황정연 서울시수의사회장, 이성식 경기도수의사회장, 손성일 경기 광주시수의사회장, 정병곤 한국동물약품협회장, 서상혁 벳아너스 대표, 오이세 코벳 대표, 이태호 한국동물병원협회 미래기획이사, 송명석 알엑스바이오 대표 등 수의계 및 산업계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ks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