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면역 관리" 세라젬,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출시

NK세포 배양액 함유 기초 화장품 '셀루닉 엔케이 액티베이터' 등 선봬

'셀루닉 엔케이 액티베이터'(왼쪽), '세라메이트 엔케이 세븐'(오른쪽) (세라젬 제공. 재판매 및 DB금지)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세라젬은 NK 라인업 화장품 '셀루닉 엔케이 액티베이터' 5종과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 엔케이 세븐'(NK 7)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NK세포는 우리 몸의 정상적인 방어 체계를 구성하는 주요 면역 세포로, 비정상적인 세포를 빠르게 인식하고 대응하는 역할을 한다.

세라젬은 이 역할에 주목해 피부 관리와 일상적인 면역 관리를 함께 고려한 NK 라인업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였다.

세라젬은 최근 면역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척추, 운동, 휴식, 뷰티, 순환, 에너지, 정신 등 세라젬의 7-케어 솔루션과 연계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세라젬 화장품 브랜드 셀루닉의 '셀루닉 엔케이 액티베이터'는 기초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NK 라인업이다.

단백질과 펩타이드 복합 성분을 담아 피부 장벽 관리와 탄력, 주름 등을 일상적인 스킨케어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토너, 앰플, 오일 미스트, 크림, 패치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세라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라메이트 신제품 '세라메이트 엔케이 세븐'은 베타글루칸 분말을 주원료로 담은 건강기능식품이다.

베타글루칸은 식약처로부터 면역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1일 섭취량 기준 베타글루칸 분말 412㎎을 함유해 하루 두 캡슐로 간편한 면역 관리를 돕는다.

세라젬 관계자는 "신제품을 통해 집에서도 피부와 면역 관리를 함께 이어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7-케어 솔루션과 연계해 면역 등 일상 건강 관리 영역까지 제품과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zionwk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