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보면 다르니까"…쿠쿠, 잠실서 홈클린가전 팝업 운영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서 행사…단독 특가로 판매도
- 이민주 기자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쿠쿠는 이달 21일부터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에서 '홈클린가전 팝업' 행사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는 고객들이 쿠쿠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된 자리로 음식물처리기, 청소기, 계절가전, 정수기 등 주요 제품군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처리기는 팝업 행사 단독 특가로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구매 고객 선착순 50명에게는 에코웨일 에코백을 증정한다.
음식물처리기, 청소기, 계절가전, 정수기 구매 고객에게는 밀폐용기 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행사장에는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는 히터·가습기 등 계절가전 모음전도 마련됐다.
신제품 커피머신 시음 이벤트와 참여형 체험 콘텐츠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고객들이 쿠쿠 제품의 기능과 편의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쿠쿠 관계자는 "팝업은 꾸준히 진화해 온 쿠쿠의 홈클린 가전 기술력을 한자리에서 체험할 수 있는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보다 가까이에서 쿠쿠의 제품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했다.
minju@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