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공략"…써모스, 이나피스퀘어 협업 텀블러 등 출시

드로잉 아트 감성 담은 텀블러, 보냉백 등 제품 선보여

제품 연출컷 (써모스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써모스는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이나피스퀘어(INAPISQUARE)와 협업해 컵앤텀블러·핸들 텀블러·보랭백 총 7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발겼다.

협업 제품은 텀블러와 함께하는 일상을 이나피스퀘어 특유의 흑백 콘셉트를 활용해 유쾌하고 자유로운 드로잉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써모스의 실용적인 디자인에 이나피스퀘어의 개성 있는 그래픽을 더했다.

써모스는 9월 써모스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 일부 라인업을 선공개했으며 당시 Z세대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 △캐리 핸들 텀블러는 이나피스퀘어의 드로잉 아트 감성이 더해져 한층 새로운 매력을 발산한다는 평가를 받았다.

캐리 핸들 텀블러에는 그래픽 패턴과 이나피스퀘어의 대중적인 스티커 아트워크 디자인이 담겼다. 더 콤팩트 스트로 컵앤텀블러는 블랙과 화이트 반전 컬러로 구성돼 커플이나 우정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식기세척기 사용에도 그래픽 변형이 없어 관리가 편리하다. 투고 컵앤텀블러에는 이나피러브 그래픽을 적용했다.

심플 데일리 보냉백은 패셔너블하게 휴대가 가능한 토트백 스타일로 도시락과 음료를 신선하게 유지할 수 있다.

한편 써모스는 10월 25일까지 카카오 톡딜에서 진행하는 브랜드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써모스X이나피스퀘어 협업 신제품을 최대 31% 할인한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