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제네시스 오너에 '프리미엄 공간케어' 서비스

제네시스 G80, G90 차종 구매객에 위생 케어 서비스 제공

고객 라이프스타일 맞춤 공간케어 서비스 관련 이미지 (세스코 제공)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세스코는 현대자동차(005380) 제네시스 브랜드와 손잡고 제네시스 차량 구매 고객 대상에 '맞춤형 전문 공간케어'(Living Care)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G80·G90 고객은 생활공간 전반의 위생을 과학적으로 관리받는 프리미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스코 공간케어 서비스는 해충, 세균, 바이러스, 미세먼지, 라돈 등 가정 내 유해 요소를 차단해 건강한 생활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개발됐다.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패밀리, 키즈, 펫 세 가지 유형으로 구분한다.

패밀리 설루션은 생활공간 해충 예방 및 차단, 맞춤형 위생 진단 리포트 제공하고 키즈 설루션은 매트리스 케어, 자녀방 살균 및 스팀 위생 관리를 포함한다. 펫 설루션은 반려동물 생활 공간 집중 살균과 알레르기 예방 케어를 서비스한다.

모든 설루션에는 정밀 환경진단 서비스와 '마이랩 프리미엄 케어 키트'를 제공한다.

G90 차종을 구매한 고객이 제네시스 프리빌리지 혜택 중 세스코를 선택하면 최고급 공기살균기와 전용 케어십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받거나 세 가지 설루션을 통합한 '올인원 설루션'을 누릴 수 있다.

서비스 신청은 제네시스 멤버십 전용 플랫폼 '제네시스 부티크'에서 가능하다.

세스코 관계자는 "제네시스 고객 전용 세스코 공간케어 서비스는 세스코의 과학적인 환경 위생 관리 설루션을 총망라해 소중한 생활공간을 청정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의미 있는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