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 준비, 사람인 잡패스로 한 번에 해결하세요"
잡패스, 사람인 취업 서비스 무제한 제공
- 이정후 기자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사람인(143240)은 무제한으로 취업을 준비할 수 있는 서비스 '잡패스'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사람인 잡패스는 구직자들이 개인 맞춤형 취업 전략을 짜고 사람인의 다양한 취업 준비 서비스를 합리적으로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묶은 서비스다.
특히 서류 및 면접 등 각 전형을 준비할 때 반복해서 사용하는 서비스들은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사람인 잡패스 이용자들은 '패스 라운지'의 별도의 공간을 이용한다. 패스 라운지에서는 이력서 작성과 공고 탐색부터 입사 지원, 서류·면접 등 개별 전형을 모두 준비할 수 있다.
지원 준비 단계에서는 자신과 경쟁자, 기업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본인의 스펙과 이력서, 자기소개서, 구직 활동 및 다른 사용자들의 이력서와 행동 데이터를 분석해 강점은 강화하고 약점은 보완한다.
공고 탐색 단계에서는 초정밀 추천 공고를 제공한다. 경쟁자가 적은 공고, 합격 가능성이 높은 공고, 나의 역량과 이력에 적합한 공고 등을 분석해 효율성을 극대화했다.
취업 단계에서는 △AI 자소서 코칭 △인·적성검사 △AI 모의 면접 등 사람인의 다양한 취업 준비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잡패스 상품 종류에 따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사람인은 잡패스를 이용해 합격한 구직자에게 혜택도 제공한다. 서류, 면접 등 하나의 전형에만 합격해도 회당 5000 사람인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해당 마일리지는 사람인 스토어 및 마일리지 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leej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