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과 혁신 담긴 벤처 정신, 손글씨로 적으면 경품 쏟아진다

벤처기업협회 '조선의 명필가' SNS 이벤트 개최

벤처기업협회 '조선의 명필가' SNS 이벤트 개최(벤처기업협회 제공)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벤처기업협회는 벤처 30주년을 맞아 핵심 정신인 '도전과 혁신'의 가치를 되새기는 대국민 SNS 이벤트 '조선의 명필가'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 시대가 다시 벤처를 부른다'는 30주년 기념 슬로건과 함께 어려운 경제 환경 속에서도 새로운 길을 개척하는 벤처의 중요성을 알리고 '도전과 혁신'의 정신을 확산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이 시대가 다시 벤처를 부른다' 또는 '도전·혁신에 관한 명언' 중 하나를 선택해 직접 쓴 손글씨 사진이나 타이포그래피, 일러스트 등 자유로운 이미지로 제작하면 된다.

완성된 이미지를 '도전', '혁신', '벤처정신' 등 관련 키워드 및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업로드한 뒤 벤처기업협회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벤처기업협회는 참여자 중 심사를 통해 △웨어러블 시계(1명) △10만원권 상품권(2명) △치킨 기프티콘(5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커피 쿠폰, 배달 앱 상품권 등 총 60명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조선의 명필가 이벤트'를 공유하는 10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leej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