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한식대가 박경례 '한우 소머리 곰탕·수육세트' 방송

8일 오후 4시 50분부터 생방송

박경례의 곰탕 전문점 '만세담'의 비법을 그대로 담아낸 '한우 소머리 곰탕·수육세트' (홈앤쇼핑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홈앤쇼핑은 8일 '한식대첩3'에 출연한 한식대가 박경례의 곰탕 전문점 '만세담'의 비법을 그대로 담아낸 '한우 소머리 곰탕·수육세트'를 생방송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오랜 시간 끓여낸 깊고 진한 맛이 일품이다. 곰탕 750g(2인분) 8팩과 수육 250g 4팩이 넉넉하게 구성돼 있으며 모두 100% 국내산 한우만을 사용해 믿을 수 있다. 부경양돈농협과 연간 계약을 통해 공급받는 한우 원물만을 사용, 품질을 더욱 신뢰할 수 있다.

사골 육수에 도가니 육수를 최적 비율로 더해 한층 더 깊고 고소한 맛을 자랑하며 국내산 인삼과 표고버섯으로 잡내 없이 깔끔한 풍미를 선사한다.

수육은 머리 고기뿐 아니라 볼살, 우설을 더해 다양한 부위의 식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전통 가마솥 방식으로 삶아내어 쫄깃하고 야들야들한 식감을 살렸다.

곰탕과 수육은 각각 분리 포장돼 용도에 따라 활용하기 좋으며 HACCP 인증 시설에서 철저한 위생 관리 아래 제조됐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진한 국물 맛과 쫄깃한 수육을 모두 즐길 수 있어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든든한 보양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