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80, 공식 오피셜센터 2호점으로 강릉 '어반피트니스' 지정

ⓒ 뉴스1
ⓒ 뉴스1

(서울=뉴스1) 임해중 기자 = 주식회사 스트렝스라이프는 짐80(gym80)의 국내 오피셜 센터 2호로 강릉 어반피트니스을 지정했다고 10일 밝혔다.

독일의 헬스 기구 브랜드 짐80은 공식 오피셜센터로 '이원준짐'을 선정한 바 있다. 짐80은 공식 오피셜 센터에 △짐80 정품 오피셜 센터 명패 증정 △마케팅 지원 △웹사이트 오피셜 센터 영역 내 기재 등 혜택을 제공한다.

1980년에 설립되어 약 40년간 독일 겔센키르헨 루르 지역의 중심부에서 피트니스 및 의료 고성능 장비와 기계를 설계 및 생산하고 있는 헬스 머신 전문 브랜드다.

ⓒ 뉴스1

특히 독일 현지 자체 생산 방식을 고수하며 장인 정신과 명확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브랜드 특유의 철학을 담은 머신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다. 국내에 첫 선을 보인 이후, 유명 보디빌더부터 헬스산업 종사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받으며, 오피셜센터 5호점까지 선정이 예정됐다.

브랜드 관계자는 “어반피트니스는 예약제로 진행되는 프리미엄 PT샵으로 기존 PT샵의 불특정 다수와 같은 공간에서 운동하며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여 자유롭게 운동할 수 있다”며 ”또한 강릉 유일의 gym80 공식 오피셜 트레이닝센터로 지정되어 좋은 퀄리티의 헬스기구로 프라이빗한 수업과 운동을 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haezung22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