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베트남 다낭·냐짱·푸꾸옥에 'T 라운지' 운영
짐 보관, 무료 와이파이, 현지 투어 예약 등 제공
-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하나투어(039130)가 다낭, 냐짱(나트랑), 푸꾸옥 등 베트남 주요 관광지에서 여행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는 '하나투어 T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4일 밝혔다.
T 라운지는 코로나19로 운영을 중단했다가 해외여행이 활발해지면서 지난해 푸꾸옥을 시작으로 나트랑, 다낭 순으로 운영을 재개했다.
하나투어 고객뿐만 아니라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T 라운지는 와이파이, 휴대기기 충전, 여행정보 등을 무료로 제공하고 현지 입장권 및 투어 예약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을 연 다낭 T 라운지는 매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하며 에어텔 고객 및 자유여행객을 위해 바나힐 입장권, 에코 쿠킹클래스, 마사지, 스냅촬영 등의 티켓을 별도로 판매한다.
또 나트랑 T 라운지에서는 굿바이 마사지+샌딩을 비롯해 달랏 일일 투어, 판랑 사막투어를 판매하고 푸꾸옥 T 라운지에서는 문스파 이용권, 빈펄 사파리 투어 등의 티켓을 선보인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하나투어 고객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객들에게 편의 및 쉼터를 제공하고자 T 라운지를 운영한다"며 "베트남을 방문한 모든 여행객들이 안심하고 휴식을 즐기길 바라며 계속해서 여행객들을 위한 T 라운지를 늘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seulbi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