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포대펜션, 가을 커플여행 새 명소로 부상

ⓒ News1
ⓒ News1

(서울=뉴스1Biz) 오경진 기자 = 풍성한 가을, 색색 단풍이 물든 강원도로 낭만적인 여행을 즐기려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경포대와 강릉 주변의 럭셔리한 펜션들이 커플 여행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연인과 함께 올가을 기억에 충분히 남을 만한 색다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경포대펜션을 이용해 멋진 데이트를 즐겨보자.

연인들을 맞이하는 강릉펜션의 대표격인 '경포대수아르펜션(soirpension.co.kr)'은 최근 짙푸른 동해바다 수평선 위 아름다운 일출을 즐기면서 살아 숨쉬는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복층형의 럭셔리한 커플펜션으로, 동남아에 버금가는 숙박 및 여행지로 각광 받고 있다.

경포대수아르펜션은 강원도 강릉시 저동에 위치해 있으며, 서울에서 이곳에 가려면 영동고속도로를 이용해 일단 강릉까지 가서 경포대 방면 고속버스터미널을 지나 경포해수욕장으로 가면 된다.

서울과 인천, 경상, 충청권에서도 강릉 방향 영동고속도로로 들어와 경포대 해수욕장 방향으로 오면 쉽게 찾을 수 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려면 동서울 터미널과 강남고속버스터미널을 이용하거나, 기차 강릉역 하차 후 경포대 방면 버스를 타면 된다.

이곳에 도착하면 객실마다 빔프로젝트가 설치돼 있어 7성급 럭셔리 호텔 못지않은 VIP 영화관을 펜션에서 만끽할 수 있다. 이를 위해 객실마다 노트북을 구비, 최신영화나 인터넷 정보 검색도 용이하도록 준비돼 있다.

또 이용객들을 위한 스파도 운영 중이며, 각 객실에는 테라스에서 개별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시설을 별도로 마련해 뒀다. 여행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월풀욕조에서는 도시의 삶에 지친 몸과 마음도 모두 힐링을 받을 수 있다.

객실엔 천장이 높은 궁전 분위기의 복층형 객실이 있어 1층은 거실로, 2층은 침실로 편안하게 생활이 가능하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이들을 위해서는 편의를 위해 픽업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므로, 이용하면 편리하다. 예약 문의 010-4079-6343

ohz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