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그, 맥북·아이패드 전용 '탈부착식 정보보호필름' 출시

카페에서도 사생활 완벽 보호

재그(ZAGG)_Removable 2-Way Privacy Filter Laptop Screen / 사진=재그(ZAGG)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기업 재그(ZAGG)가 자석으로 간편하게 떼었다 붙이는 탈부착식 맥북 및 아이패드 전용 '마그네틱 정보보호필름'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맥북용 2방향(좌우) 및 아이패드용 4방향(상하좌우) 시야 차단 기술을 적용해 정면을 제외한 각도에서는 화면이 검게 보이는 빈틈없는 프라이버시 보호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초슬림 자석형 스트립 설계를 통해 필터를 부착한 상태에서도 노트북을 완전히 닫아 들뜸 없이 절전 모드로 전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간편한 마그네틱(탈부착식) 방식을 채택해 필요에 따라 화면에서 쉽게 떼어낼 수 있으며, 재부착 시 자력을 통해 정위치에 완벽하게 고정된다.

화면 전체를 커버하는 초슬림 디자인으로 카페, 공유 오피스 등 개방된 공간에서의 업무가 잦은 비즈니스맨이나 카공족(카페에서 공부하는 사람들), 금융·의료 및 정부 기관 등 보안이 강조되는 환경에 최적화됐다.

아울러 미사용 시 필터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는 전용 슬리브를 제공하며, 형광등이나 햇빛 반사를 줄여 눈의 피로를 최소화하는 '눈부심 방지(Anti-glare)' 기술 및 지문 방지 코팅을 더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재그(ZAGG)_Removable 4-Way Privacy Filter Tablet Screen For iPad Air 13(M3, M2) / 사진=재그(ZAGG) 제공

이번 제품은 재그(ZAGG)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맥북에어 13인치 △아이패드 에어 11인치 △아이패드 에어 13인치용 모델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재그(ZAGG)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해당 제품 구매 시 즉시 적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고객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