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엠코리아, 고양이용 보양식 '묘한보약 영양닭죽' 선보여
입맛·컨디션 떨어진 반려묘 위한 고영양 캔 간식
-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 식품 브랜드 묘한보약은 고양이의 기력 회복과 영양 보충을 돕는 '묘한보약 영양닭죽'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29일 제품을 유통하는 오엠코리아에 따르면 '묘한보약 영양닭죽'은 닭고기와 계란 노른자, 참치를 주원료로 한 고양이 전용 영양 간식이다. 식욕이 떨어지거나 컨디션 관리가 필요한 반려묘를 위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죽 타입으로 제작돼 노령묘는 물론 구강 관리가 필요한 고양이도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분 함량이 높은 캔 타입 제품으로, 평소 물 섭취가 적은 고양이의 수분 보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 보호자가 별도의 조리 과정 없이 바로 급여할 수 있어 간편한 급여 편의성도 갖췄다.
오엠코리아 관계자는 "반려묘의 건강 상태에 따라 간식 선택에 신중해지는 보호자들이 늘고 있다"며 "묘한보약은 기호성과 영양 및 급여 편의성을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일상 속 보양 간식으로 활용하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묘한보약 영양닭죽'은 오엠코리아를 비롯해 각종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해피펫]
news1-1004@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