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이맛, 사랑의열매에 감자탕 3000인분 기부 지역사회 나눔 실천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 전개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주식회사 참이맛과 참이맛감자탕 행신 본점은 지난 17일 사랑의열매에 감자탕 3000인분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매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참이맛감자탕의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전달식은 참이맛감자탕 및 사랑의열매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사랑의열매 경기북부 사업본부에서 진행됐다.
이날 전달된 감자탕은 파주시운정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취약계층 어르신을 위한 밑반찬 배송, 무료급식소 이용 어르신 대상 주말 대체식, 한부모가정 반찬 지원 등 다양한 복지 사업에 활용될 예정이다.
참이맛감자탕 관계자는 "어려운 시기일수록 지역 이웃들과 따뜻한 한 끼를 나누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오랜 기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참이맛감자탕은 41년 전통을 이어온 대한민국 대표 감자탕 브랜드로, 경기 침체 속에서도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대표 브랜드이다.
참이맛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브랜드로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