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여행 간다면…티웨이항공·소노호텔앤리조트 '쿠폰 교환 프로모션'

12월 1일 오전 10시부터 23일까지

티웨이항공 여객기. (티웨이항공 제공)

(서울=뉴스1) 양새롬 기자 = 티웨이항공(091810)이 12월 1일 오전 10시부터 같은 달 23일까지 소노호텔앤리조트와 쿠폰 교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양사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티웨이항공 항공권 예약 고객과 소노호텔앤리조트 객실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상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소노호텔앤리조트 국내 사업장 객실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적용할 수 있는 사업장은 △소노캄·벨·펫 비발디파크 △소노캄·벨 델피노 △쏠비치 양양 △소노캄 여수 △소노문 해운대 △소노캄 제주 등 총 9개 사업장으로, 스위트 및 패밀리 객실 타입에 사용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12월 23일까지며, 토요일 숙박은 제외된다. 자세한 이용 조건은 티웨이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객실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티웨이항공 국내선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대상 노선은 △김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대구-제주 △김포-부산이며, 3만 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을 적용한 항공권의 탑승 가능 기간은 설 연휴를 제외한 내년 2월 28일까지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항공권부터 숙박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한 공동 프로모션으로, 연말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의 선택 폭을 넓혀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flyhighro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