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앤, 올리브영 공식 입점…듀이 시럽 틴트 단독 선론칭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블루존와이드의 베이스 스페셜리스트 브랜드 '이더앤(EITHER&)'이 15일 올리브영에 공식 입점하고 '듀이 시럽 틴트'를 단독 선론칭한다고 밝혔다.
이더앤은 매끈한 모공과 피붓결을 쉽고 간편하게 커버하는 베이스 제품을 중심으로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온라인을 통해 고객을 만나고, 일본 시장에서는 온오프라인 모두 확장하며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에 올리브영에 입점을 확정하며 이더앤 베스트 블러 픽셀 쿠션, 글로우 픽셀 쿠션 제품과 더불어 듀이 시럽 틴트를 국내 오프라인 시장에 처음 공개한다.
이는 듀이 시럽 틴트에 대한 일본 현지 소비자들의 반응과 이례적으로 국내 고객들의 역직구 요청에 힘입어 성사됐다.
신제품 듀이 시럽 틴트는 생생한 과즙 컬러 9 호수로 출시된다. 9종 펩타이드와 다마스크 장미꽃 수, 8종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한 젤 텍스처 립 틴트로, 입술에 서서히 스며들어 묻어남을 최소화하고 선명한 컬러를 오래 유지해 준다.
또한 20% 수분을 머금은 오일이 투명한 물막을 형성해 각도에 따라 빛나는 입체적인 탱글탱글한 광택감을 더해주며, 알콜프루프 테스트를 완료해서 모임 등 자리에서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우수한 지속력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더앤은 브랜드 모델인 에스파 지젤과 함께한 신규 비주얼도 공개했다. 지젤은 이번 화보에서 듀이 시럽 틴트의 신규 컬러인 '08 체리 올로지'를 활용해 청량하면서도 세련된 립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이더앤 관계자는 "일본 현지에서 많은 분께 사랑을 받은 듀이 시럽 틴트를 국내에 선보이게 됐다. 많은 고객이 올리브영에서 손쉽게 구매해 예쁘고 탱글한 립을 연출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