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발란스, 울트라 프로틴 출시…"고단백 고양이 사료·습식"

오는 21일까지 출시 기념 파격 할인 이벤트 진행

내추럴발란스는 울트라 프로틴 론칭을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반려동물 사료 브랜드 내추럴발란스가 고단백 고양이 사료 및 습식 신제품 '울트라 프로틴'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4일 내추럴발란스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오는 21일까지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울트라 프로틴은 미국 고양이 보호자들을 대상으로 사전 설문을 실시해 얻은 결과를 바탕으로 개발됐다. 내추럴발란스에 따르면, 미국 보호자 중 87%가 고양이의 건강과 웰빙을 향상해 주는 사료를 원한다고 응답했다. 내추럴발란스는 이러한 요구를 반영해 고단백 중심의 레시피를 설계했다.

육식동물인 고양이는 강아지보다 2~3배 많은 단백질이 필요하다. 울트라 프로틴은 까다로운 고양이의 입맛을 고려해 다양한 단백질 공급원과 식감을 제공하는 3종의 건사료와 3종의 습식 사료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울트라 프로틴 전 제품은 깊은 풍미와 영양을 위해 내장육을 포함했다. 강한 체력과 에너지를 위한 40% 고단백 설계를 특징으로 한다. 또 진짜 닭고기 또는 연어를 첫 번째 원재료로 사용해 원재료의 질을 높였다.

건사료 제품은 △리얼 치킨 캣 레시피 △리얼 살몬&치킨 캣 레시피 △리얼 치킨 키튼 캣 레시피 등 총 3종이다. 습식 사료 라인은 △소화가 쉬운 닭고기를 베이스로 한 리얼 치킨 파테 △오메가-3가 풍부한 연어로 만든 리얼 살몬 파테 △저알러지 단백질원인 오리고기를 사용한 리얼 덕 파테로 구성됐다.

내추럴발란스 관계자는 "울트라 프로틴은 영양과 맛을 모두 만족시키는 단백질 중심의 식단으로 모든 고양이에게 프리미엄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기획된 제품"이라며 "이번 론칭 이벤트를 통해 많은 보호자가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