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윈, 더현대 대구에서 7월 17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본투윈'이 더현대 대구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4일 밝혔다. 운영 기간은 4일부터 오는 17일까지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본투윈 전체 제품 10% 할인과 본투윈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저지 제품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10만 원 이상은 양말, 20만 원 이상은 양말+피크닉 매트, 30만 원 이상은 양말+피크닉 매트+향수 등 사은품을 준다.
나아가 대구의 뜨거움을 담은 티셔츠 2종과 쇼퍼백 미니키링 모자를 익스클루시브 제품으로 단독 출시한다. 이 익스클루시브 제품은 더현대 대구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주말마다 본투윈 후원 선수 행사가 열릴 예정이다.
5일에는 민가영 선수와 박다빈 선수, 7월 12일에는 이준호 선수와 정대진 선수가 참여한다.
후원선수를 만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현장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 ‘BEAT THE STRONG’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본투윈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간단한 운동 미션을 통해 후원선수들과의 대결을 가상 게임 형식으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다.
실제 후원선수가 매장에 상주하지 않더라도 누구든지 주어진 운동 과제를 수행하며 랭킹에 도전할 수 있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다.
본투윈 관계자는 "뜨거운 대구에서 핫한 행사들로 팬심을 꽉 사로잡을 예정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본투윈을 널리 알리고, 앞으로도 전국에 있는 고객들을 자주 만나 팬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